쿠팡, 반려동물용품 기획전…최대 30% 할인

기사등록 2025/02/28 09:31:04
(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쿠팡이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전 '펫페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소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용품 등 프리미엄 및 실속형 제품 1만3000여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노령 반려동물을 뜻하는 '실버펫'을 위한 건강기능성 사료와 영양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더독, 뉴트리탑, 내츄럴랩 등 주요 브랜드들은 노령 반려동물의 저작기능과 소화기능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휴먼그레이드(human-grade)' 제품도 선보인다. 반려동물에게 더 안전하고 건강한 사료와 간식을 먹이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재료로 만들어진 식품이다.

이번 펫페어에선 듀먼 종합 8종 버라이어티 화식 용기형, 올바른끼니 기능성 사료,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기능성 사료, 하림더리얼 밀 습식사료 등을 판매한다.

반려동물 케어의 디지털화 트렌드에 발맞춰 스마트 기기 부문도 강화했다. 딩동펫의 정수기와 급식기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

쿠팡은 제품별 즉시할인 외에도 와우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