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박형식·서강준 '언더커버 하이스쿨', 시청률 접전…0.5%p 차이

기사등록 2025/02/22 09:11:32
[서울=뉴시스] '보물섬'. (사진 = SBS TV 캡처) 2025.02.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박형식과 서강준이 신작 드라마로 치열한 시청률 접전을 벌이고 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박형식 주연의 SBS TV 금토극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 첫 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6.1%를 기록했다.

각자의 욕망을 향해 맹렬히 질주하는 인물들을 빠르게 스케치하는 속도감이 좋았다. 야망남 '서동주'를 통해 남성적인 캐릭터를 변신한 박형식은 악역 '염장선' 역의 허준호의 존재감이 뒤지지 않았다.

역시 같은 날 첫 방송한 서강준 주연의 MBC TV 금토극 '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은 전국 기준 시청률 5.6%로 출발했다. '보물섬'과는 불과 시청률이 0.5% 포인트 차이다.
[서울=뉴시스] '언더커버 하이스쿨'. (사진 = MBC TV 캡처) 2025.02.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언더커버 하이스쿨' 1회에서는 국정원 요원 '정해성'(서강준 분)이 새로운 임무를 받고 고등학교에 잠입하게 된 사연이 그려졌다. 서강준의 액션, 코믹 연기가 눈에 띄었다. 그의 상대역인 '오수아' 역의 진기주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보물섬' 2회와 '언더커버 하이스쿨' 2회는 각각 이날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