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23일까지 '롯데워딩페어'…150여개 브랜드 참여
신세계백화점, 앱푸쉬 허용 고객 대상 신백리워드 쿠폰 제공
현대백화점, 명품·워치·주얼리·가전·가구에서 프로모션 선봬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백화점업계가 예물과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23일까지 '롯데워딩페어'…150여개 브랜드 참여
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롯데웨딩페어'를 진행한다.
먼저, 명품부터 리빙까지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제도다.
특히, 웨딩페어 기간에는 브랜드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혜택으로 꼽힌다.
올해는 프리미엄 예물 및 혼수 준비에 필요한 명품 및 리빙 상품군을 중심으로 참여 브랜드 수를 전년보다 약 40% 늘려,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셀린느’, ‘프라다’, ‘로로피아나’, ‘리모와’, ‘톰브라운’,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쇼메’, ‘그라프’, ‘다이슨’, ‘로보락’, ‘에이스’, ‘시몬스’, ‘다이슨’, ‘알레르망’, ‘소프라움’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앱푸쉬 허용 고객 대상 신백리워드 쿠폰 제공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예물과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앱 푸쉬 허용 고객 대상으로 신백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리빙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5만원 할인권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권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사은 행사도 함게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럭셔리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일정 금액 결제 시 신백리워드 7%를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 상이)
◆현대백화점, 명품·워치·주얼리·가전·가구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클럽웨딩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중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클럽웨딩 가입 후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5%를 H포인트으로 돌려준다.
먼저, 예물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웨딩 고객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해 명품·워치·주얼리 상품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기본 적립 금액의 2배 적립해준다.
무역센터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7%를 돌려주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가구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주말 삼성·LG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8.5%를 H포인트로 증정하고,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 시 9.5%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클럽웨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