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교촌치킨·굽네치킨·파파존스 등 할인 나서
27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더욱 길어진 설 연휴에 가족, 친지들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에 나서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치킨 브랜드 bhc는 지난해 한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메뉴 탑(TOP) 5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bhc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핫후라이드 등 총 5종의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메뉴의 한 마리, 콤보, 스틱, 윙, 순살 메뉴에 모두 적용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되며, 한 번에 최대 9마리까지 주문 가능하다.
다만, E교환권과 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1인 맞춤형 메뉴 '싱글시리즈'를 50% 할인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인 '싱글시리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및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교촌의 첫 소단위 메뉴다.
'싱글시리즈'는 ▲교촌싱글윙과 ▲레드싱글윙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교촌치킨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싱글시리즈 1개 메뉴에 적용되며, 싱글라거팩도 포함된다.
굽네치킨은 알뜰한 설 밥상 준비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세 가지 단품 메뉴는 각 3000원 할인, '오리지널'또는 '고추 바사삭'에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곁들이는 세트 메뉴는 6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굽네치킨 자사 홈페이지 또는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 관계자는 "설 연휴를 즐기는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잡은 굽네치킨의 대표 제품들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설 명절을 맞아 최대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특별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파파존스 콤보 메뉴는 인기 피자 3종과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윙의 구성으로 피자 사이즈에 따라 패밀리 콤보와 파티 콤보로 선보인다.
단품 메뉴 주문 시 보다 패밀리 콤보는 총 9500원, 파티 콤보는 총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콤보 메뉴에 해당되는 피자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인 '수퍼 파파스'와 마니아층이 두터운 '올미트', '프리미엄 직화불고기'의 3종이며, 함께 제공되는 파파스윙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보다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사이드 메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피자 한 판에 준하는 가격으로 인기 사이드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온 가족이 나누기에 충분한 41㎝ 파티 사이즈 피자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