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보듬우리봉사회 "올해도 소외이웃과 함께"

기사등록 2025/01/09 17:03:53

신년회 및 정기총회 개최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사단법인 보듬우리봉사회는 지난 8일 인천 계양구 CN웨딩홀에서 2025년 신년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한해의 출발을 알린 이번 행사에는 봉사회 임직원 및 회원들, 지역사회 주요 인사 등이 참석했다.

총회는 ▲2024년 사업 실적 및 결산 보고 ▲2025년 사업 계획 및 예산안 승인 ▲임원 보강 및 신규 회원 위촉 안건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주요 사업으로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지원 확대, 어르신 및 장애인 돌봄 사업 강화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총회에서 신규 위촉된 임원진과 회원들은 보듬우리봉사회의 비전과 중장기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 회원은 "보듬우리봉사회는 지역사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돕고 있다"면서 "올해 더욱 체계적이고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은영 보듬우리봉사회 대표이사는 "지난해 보듬우리봉사회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었던 것은 회원 여러분의 헌신 덕분"이라며 "2025년에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보듬우리봉사회는 지난 2010년 비영리민간단체로 설립돼 사회적 약자와 배려대상자 등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봉사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인천시로부터 사단법인 승인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rub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