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는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리고 그동안의 공백만큼 많은 질문을 던지는 프랭크에게 자신이 약혼자와 함께 살고 있는 아파트에 방문할 것을 제안한다.
프랭크는 예상과 달리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 세련된 집에서 화려한 모습으로 지내는 매기를 발견한다. 매기는 자신의 결혼 상대가 첨단기업 재벌의 아들 에이든임을 밝힌다.
프랭크는 딸의 약혼남인 에이든의 무관심한 태도와 집 안에 숨겨놓은 수상한 물건을 알아차리고 불안을 겪지만 애써 드는 의문들을 무시하기로 한다.
어느 날 프랭크는 에이든이 자신의 조카를 죽였다고 주장하는 브로디라는 남자를 만나면서 다시금 초조함을 느낀다.
책 '블라인드 웨딩'은 '히든 픽처스'로 알려진 미스터리 스릴러 작가 제이슨 르쿨락의 세 번째 소설이다.
사랑에 빠진 딸과 수상한 약혼자의 관계에서 딸을 구하려는 아버지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금 이 순간까지 나는 매기의 미래에 대해 분명하게 이해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전통적인 조직 안에서 승진 코스를 밟으며 보육원, 유아원, 과제, 승차 공유, 댄스 교습, 스포츠 연습, 끝없는 청구서, 청구서, 청구서 같은 것을 감당해야 하리라. (중략) 하지만 지금 나는 찰스강변의 40층 펜트하우스에 서서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딸의 미래를 그리고 있었다. 마치 지구에서 5천만 킬로미터 넘게 떨어진 화성에 우뚝 선 기분이었다."(39~40쪽)
◎공감언론 뉴시스 tide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