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침대·시몬스 등 13개 브랜드 참여
'에이스 침대', '시몬스', '장수돌침대','슬립앤슬립','까르마' 등 약 13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체압분포 측정·수면패턴 분석 체험 공간까지 마련해 최적의 수면 상품들을 제안한다. 침구 브랜드 외에도 '세라젬, '바디프랜드' 등 안마기기 브랜드에서도 스트레스 지수와 인바디를 체크해 건강상태를 분석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에서 수면 추적에 유용한 '갤럭시 워치&링'을 선보이며 LG전자에서도 침실가전 필수품인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가구 및 홈패션 브랜드에서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 상당 '엘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세라젬'에서는 15일까지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이스 침대','시몬스 침대'에서는 일부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프라움 침구'에서는 '시베리아산 구스(115만원)'를 행사 기간 동안 69만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문석배 라이프스타일 팀장은 "숙면을 위해 지갑을 여는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 트렌드가 가속화 되면서, 침구류와 수면 테크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