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티웨이 타면 난타 관람 할인 프로모션은 관람일 기준 1개월 이내에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탑승객 본인에게 난타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적용 시 VIP석 5만6000원, S석 4만8000원, A석 4만원에 난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제휴 사이트에서 할인코드 TWAYAIR를 입력하면 된다.
난타 제휴 사이트에서 티켓을 예약한 뒤 극장 티켓 박스에서 티켓을 교환할 때 1개월 이내 티웨이항공 탑승권(모바일 또는 종이 티켓)을 제시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일본, 대만, 싱가포르 홈페이지에서도 동시 진행돼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탑승객들도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4%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되는 연말세일 할인코드 프로모션과 유럽 항공권 특가 등 합리적인 운임의 항공권으로 연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난타는 한국 전통 문화와 요리를 결합해 재미있게 풀어낸 공연으로 티웨이항공 탑승객을 위한 할인 혜택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