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K디저트 할인 기획전 개최…전통주도 할인
"블랙프라이데이부터 뷰티 할인까지" 쿠팡 기획전
알리익스프레스, 블래프라이데이…최대 더블 혜택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11번가가 K디저트 할인 기획전을 열고 약과·떡 등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알리익스프레스는 다음 달 초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이어가며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찹쌀약과∙잔기지떡 등 인기 'K디저트' 할인 기획전
11번가가 찹쌀약과, 잔기지떡, 호두과자 등 인기 'K디저트'를 한자리에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맛잘알 픽(PICK), K-디저트' 기획전을 다음 달 1일까지 실시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쫀득한 식감을 살린 '쫀꾸약과(30개입)'를 최대 혜택 적용 시 9000원대에, 팥·모카·옥수수·찰보리 등 다양한 맛을 고를 수 있는 '야망떡집 잔기지떡(32개입)'을 9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11번가는 기획전 기간 디저트류를 비롯해 율무차·식혜 등 '전통음료', 막걸리와 동동주 등 '전통주'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개최…최대 80% 할인
쿠팡이 연중 가장 큰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해외 인기 제품을 다음 달 2일까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자제품·건강식품·뷰티·패션·취미용품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해외 인기 제품 4만여 개를 폭넓게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5만원대) ▲재로우 우먼스 펨 도피러스 유산균(2만원대) ▲닛신 컵누들 치즈카레 10개(1만원대) ▲산리오 시리즈 기모 털실내화(8000원대) 등 실생활에서 수요가 높은 제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미국 인기 주방 브랜드 '다이스(Deiss)'와 친환경 바디케어 브랜드 '브릭시(BRIXY)' 등이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또한 쿠팡의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다음 달 25일까지 '해피 홀리데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화수·헤라·빌리프·어반디케이 등 럭셔리 브랜드의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기획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헤라 센슈얼 홀리데이 립 오일 ▲빌리프 멀티 비타민 마스크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우 트리오 ▲어반디케이 홀리데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총 2만여 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연중 최대 더블 혜택"
알리익스프레스는 다음 달 3일까지 연중 최대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광군제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스트 찬스(Last Ch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이 국내 상품과 직구 상품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구 상품에 대해 최대 20%의 카드사 할인을 적용하며 최대 15%까지 할인 가능한 플랫폼 쿠폰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