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12월1일 진행"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가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REJULIFT)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파마리서치는 리쥬란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의 CJ 홈쇼핑 완판 기념 앵콜 방송을 오는 12월 1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리쥬리프는 초음파와 고주파 케어 기능을 하나의 기기에 담아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지름 약 2㎝의 소형 카트리지로 굴곡진 부위까지 세밀한 관리가 가능해 홈 뷰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CJ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완판 뷰티 디바이스'로 주목받은 바 있다.
앵콜 방송에서는 4.5 타깃 초음파 카트리지 구성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5 타깃 초음파 카트리지는 기본 3.0 카트리지보다 깊은 층을 타깃해 함께 사용 시 부위별 맞춤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해당 구성 구매 고객에게는 이번 홈쇼핑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리쥬리프 프로페셔널 케이스’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방송을 통해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리쥬리프 애프터 케어로 사용할 수 있는 ‘리커버 힐러 앰플’ 1박스를 증정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리프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연말 선물이 고민된다면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