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공개 모집 홍보대사 5명 위촉

기사등록 2024/11/28 15:42:41

가수 김은주·조유정, 영화배우 윤창

소프라노 김성경, 피아니스트 장보영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거제시는 28일 시청 부시장실에서 5명의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사진은 정석원 시장 권한대행(사진, 가운데)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김은주, 가수 조유정, 소프라노 김성경, 영화배우 윤창, 피아니스트 장보영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거제시 제공).2024.11.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거제시는 28일 시청 부시장실에서 5명의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거제시는 지난달 21일부터 홍보대사를 모집한 결과 총 15명이 지원했으며, 그중 지역 사회 활동 경험이 있고 활발한 소셜미디어 활동으로 영향력 있는 5명을 홍보대사로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5명은 가수 김은주, 가수 조유정, 소프라노 김성경, 영화배우 윤창, 피아니스트 장보영 등으로 김은주, 조유정, 김성경은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홍보대사를 맡게 됐다.

이들은 앞으로 2년간 거제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풍부한 문화유산을 널리 알리고 홍보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다.

정석원 거제시장 권한대행은 “거제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확산과 효율적인 시정 홍보를 위해 국민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문화·예술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며 “우리 거제시를 널리 알릴 홍보대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위촉된 홍보대사들은 “거제시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큰 영광이며, 지역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많은 분들이 거제를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