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양다일이 28일 오후 6시 정규 3집 '마이 인스큐어'(My insecure)를 내놓는다.
26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양다일의 정규 3집 '마이 인스큐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스탑 러빙 유'와 선공개 곡이었던 '어바웃 유'를 시작으로 '페이지' '디스 러브 이스 골드' '사랑해줘' '프라이데이' '스루 더 나이트' '어 콜 어웨이' '콜 미 모어 섬타임즈' '커튼 콜'까지 총 10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특히 앨범 무드와 어울리는 양다일의 감성적인 비주얼이 공개됐다.
이번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은 총 3곡이다.
첫 번째 타이틀곡 '디스 러브 이스 골드'는 뉴 잭 스윙이 스며든 팝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금의 모양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사랑에 비유하며 표현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사랑해줘'는 양다일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지는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알앤비 팝 장르의 곡이다.
마지막 타이틀곡 '스루 더 나이트'는 리듬감 있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곡이다. 따뜻한 분위기의 트랙 위에 쓸쓸하면서도 차가운 보컬이 얹어져 상반된 매력을 더했다.
'마이 인스큐어'는 2021년 발매된 '아워 조이스 앤 새드니스'(our joys and sadnesses) 이후 양다일이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