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본대로 한 건데 이번 생은 망했어!"라고 적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송지아와 송지욱은 보이그룹 라이즈의 히트곡 '겟 어 기타(Get A Guitar)' 노래에 맞춰 춤을 췄다.
송지아의 엉성한 춤 실력에 박연수는 "어쩜 모녀가 이리 똑같이 몸치일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슬플 땐 웃자 웃자. 우리 셋 지금껏 잘해왔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연수는 2006년 송종국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이들 가족은 2013년 MBC TV 예능물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연수는 송종국과 2015년 이혼했으며 친권, 양육권을 갖기로 했다. 박연수는 홀로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 딸 송지아는 프로 골프선수를, 아들 송지욱은 축구선수를 준비 중이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고(GO)' 시즌3에 송종국이 출연했다. 송종국은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현재 캐나다 이민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은 좋아서 계속할 생각이다. 그런데 최근 캐나다 영주권이 나왔다. 캐나다가 축구 시장이 괜찮아서 가보려 한다. 외국 생각은 해본 적 없었는데, 캐나다에 가게 되면 새로운 도전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