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휴테크산업(주성진 대표이사)은 최근 종합물류그룹 ㈜로지스올홈케어(대표이사·소순호)와 A/S서비스 및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으로 A/S서비스 및 설치물류 품질 개선, 현장 VOC데이터 공유, 서비스교육 강화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또 물류 서비스인프라 운영의 효율성 제고와 비용 절감을 목표로 상호 협력해 고객 응대 역량을 높이고 서비스 정책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주성진 대표는 "로지스올홈케어와의 협약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순호 대표도 "휴테크와 함께 고객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협력 모델을 구축하게 돼 기쁘다"면서 "양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A/S 서비스 및 선진 물류체계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시 양촌읍에 본사를 두고 있는 휴테크산업은 지난 2018년부터 인체공학을 활용한 안마의자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음파 진동 기술을 마사지 회로에 접목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