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로제가 꽃받침 포즈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로제는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카메라를 향해 꽃받침 애교를 보여줬다.
로제는 작은 얼굴에 큰 눈망울로 예쁜 미모를 과시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제는 오는 12월 'APT.'가 수록된 솔로 정규 1집 'rosie'를 발매한다.
19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로제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새 싱글 '넘버 원 걸(number one girl)'을 공개한다. 지난달 18일 싱글 '아파트' 공개 이후 약 한 달 만의 신곡 발표다.
'넘버 원 걸'은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로제가 오는 12월6일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 앨범 '로지(rosie)'에 실린다. 이 앨범엔 총 열두 곡이 실린다. 로제는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로제가 '아파트'로 큰 인기를 누린 만큼 '넘버 원 걸'에 대한 기대도 높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 8위를 기록하며 해당 차트 K팝 여성 가수 최고 기록을 썼다. 빌보드 차트와 함께 글로벌 양대 팝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선 4위로 진입하고 2위까지 찍었다.
'아파트' 뮤직비디오는 22일6시간 만에 조회수 3억 회를 돌파했다. 싸이 '젠틀맨' 이후 11년 만에 같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데 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