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립, 코인노래방 챌린지 개최…총상금 5억원

기사등록 2024/11/01 09:32:11

TJ코인노래방서 노래한 영상 클립 게재

최소 참가 기준 달성 시 참여자 전원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

[서울=뉴시스] 네이버가 코인노래방을 선호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클립에 기록하는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코노 챌린지'를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네이버는 코인노래방에서 순간을 클립에 기록할 수 있는 '코노 챌린지'를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노 챌린지는 코인노래방에서 노래와 춤을 즐기는 모습을 숏폼으로 촬영하고 장소 스티커와 해시태그(코노챌린지, TJ노래방)을 포함해 네이버TV 또는 블로그 앱을 통해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전국의 TJ코인노래방 현장에서도 참여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누구나 월 3개의 영상을 업로드하고 각 영상의 좋아요 3개, 응원 댓글 3개를 달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클립은 매달 최다 재생 수와 좋아요 수를 기록한 참여자를 '월간 코노스타'로 뽑아 최대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 매달 선정된 우수 크리에이터가 모두 참가해 미션 곡으로 대결하는 '코노 슈퍼스타 파이널'에서는 최대 30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곡 가수가 직접 뽑는 베스트 퍼포먼스 상도 준비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