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형 서바이벌 게임…10월25일 오후 11시부터 익일 오전 3시까지
'야놀자'서 19~22일 '2차 티켓' 할인가 예매…26일부터 '본 티켓' 정상가 판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신개념 보물찾기 'ANOTHER WORLD(어나더 월드) : 숨바꼭질'의 '2차 티켓' 예매를 19~22일 여가 플랫폼 '야놀자'를 통해 진행한다.
26일부터 판매될 예정인 '본 티켓'보다 가격을 할인한다.
앞서 5일 판매된 '얼리버드 티켓'은 행사 관련 정보가 극히 일부만 공개된 '블라인드 판매'였으나, 하루 만에 1000매가 매진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야놀자, 플레이어블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 등 3개 사가 협업하는 'ANOTHER WORLD : 숨바꼭질'은 10월25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영업이 끝난 뒤인 오후 11시부터 이튿날인 10월26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하는 인터랙티브형 서바이벌 게임이다. 총상금 1000만원이 걸렸다.
"새벽이 되고 마녀의 환상에 의해 '인형의 집'으로 변해버린 어드벤처 곳곳에서 참가자들이 숨겨진 인형의 부품을 찾는다"는 시놉시스에 따라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펼치고 있는 가을 시즌 호러 판타지 축제 '다크 문 월드' 콘셉트와 맞물려 더욱더 오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행사 당일 오후 11시부터 자정까지 티켓 소지자들이 입장한다.
이튿날 오전 1시 1층 '매직 서클'에서 안내 방송이 송출되고, 참가자들은 오전 3시까지 보물찾기에 나선다.
보물을 찾으면 모바일 NFC를 태그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일정한 개수의 보물을 찾으면 '랜덤 리워드 응모권'을 지급받는다.
이 밖에도 '숨겨진 공간에서의 문제 풀이' '살아 움직이는 인형 NPC와의 상호 작용' 등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보물찾기가 끝난 뒤에는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상위 득점자들을 발표하고, 상금을 수여한다.
특히 행사 시간 동안 일부 어트랙션이 운행해 참가자들에게 더욱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자세한 행사 관련 내용은 26일 야놀자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