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 출시
아이더, 착용감 높인 '마운트 365시리즈' 선봬
K2, 전문 트레킹 라인 'K트레커스' 론칭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업체들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최근 아웃도어 업체들이 출시한 제품들은 '고프코어룩' 열풍을 반영해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웃도어 재킷 3종은 고기능성에 더해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적용한 제품이다.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해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노스페이스 측의 설명이다.
◆아이더, 고프코어 스타일 적용한 '마운트 365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기능성 웨어 '마운트 365 시리즈'를 출시했다.
마운트 365 시리즈는 내구성과 경량성·흡습속건이 뛰어난 고기능성 코듀라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나일론 스판 소재가 적용됐다.
또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고프코어 스타일의 패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마운트 365 코듀라 남성 아노락 자켓'은 스타일리시한 일상룩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후드일체형의 아노락 자켓이다.
'마운트 365 코듀라 여성 아노락 자켓'은 스탠드 넥 디자인에 밑단 스트링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마운트 365 우븐 가디건 자켓'은 일반적인 니트 가디건 스타일이 아닌 아웃도어형의 우븐 가디건이다.
◆전문성에 감성 더했다…K2 'K.트레커스' 선봬
K2는 전문형 트레킹 라인인 'K.트레커스(K.TREKKERS)'를 새롭게 선보였다.
K.트레커스는 고산 원정 등반과 가벼운 하이킹 사이의 트레킹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트레킹 라인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트레킹 활동을 지원한다.
강화된 기능성뿐 아니라 톤 다운된 새로운 컬러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세련된 아웃도어 감성을 보여준다.
K.트레커스는 ▲내추럴한 컬러와 활동성이 뛰어난 소프트쉘 소재를 활용한 '락(ROCK) 시리즈' ▲비대칭 절개라인과 배색조합 등을 활용한 '엣지(EDGE) 시리즈' ▲경량 및 헤비 다운 '클리프(CLIFF) 시리즈' 로 구성됐다.
아울러 의류뿐 아니라 등산화와 배낭·장갑·모자 등 용품군도 함께 출시돼 K.트레커스만의 감성을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