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쇼핑] "반려동물도 이제 명품패션" 佛펫웨어 '파제리' 팝업 연다

기사등록 2024/09/07 06:00:00
[서울=뉴시스]레고트 팝업 매장.2024.09.07.(사진=롯데백화점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추석 연휴를 일주일 앞두고 백화점 업계가 잇달아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며 고객들을 실내로 유인하고 있다. 마트는 간편식 상품부터 제수용 식재료까지 할인 판매에 나섰다.

◆"이색 추석 선물은 어때" 롯데백화점, 각종 팝업 개최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LEGODT)'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레고트 및 오덴세의 텀블러와 텀꾸(텀블러 꾸미기) 악세서리, 한정판 텀꾸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과 기존 레고트 텀블러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악세사리류를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제작한 '월드몰 리미티드 레고트 실리콘 파우치'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이색 추석 선물도 준비했다.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하이엔드 타월 브랜드 '테토(TETO)'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테토'는 모든 제품에 수피마 원단을 100% 사용하는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생동감 있는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타올 소재의 '발매트', '베개커버', '로브', '바스타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테토 대표 제품을 최대 33% 할인하며 현재 성수동 '테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없는 품절 상품과 '테토'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컬러 및 디자인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현대百, 펫웨어 상품부터 식물 편집숍 브랜드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전경(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에서 프랑스 애완동물 럭셔리 패션 브랜드 '파제리'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다양한 하이엔드 펫웨어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5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고급 펫 식기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콜롬보 하네스', '타셰르 리드줄', '캐시미어 스웨터' 등이 있다. 

더현대서울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스토리페이퍼'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기·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메르시 머그', '키링', '크루아상 접시' 등이 있다.

천호점은 조경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식물 편집숍 브랜드 '유니크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식물과 조경 도구 등을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토분 세트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고려담쟁이', '다람쥐 물조리개', '펠코 전지가위' 등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카펫 브랜드 '자이푸르 러그' 선봬
[서울=뉴시스] 추상철 기자 = 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이 인도 수제 카펫 브랜드인 '자이푸르러그'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2024.09.05. scchoo@newsis.com

신세계백화점은 '더 럭셔리 러그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도 최대의 핸드메이드 카펫 브랜드인 '자이푸르 러그(Jaipur Rugs)'를 선보인다.

자이푸르 러그는 1978년 설립된 인도 최대 수제 카펫 제조 회사다.

보급형 기계식 생산 없이 인도 전역의 4만명 직조 장인들이 2500여년의 전통 방식으로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조와 염색부터, 카펫 패턴에 입체적인 효과를 주는 공예 작업까지 수작업으로 이뤄져 모든 상품이 개성 있고 희소가치가 높다.

건축과 디자인의 거장인 미켈레 데 루키와 마테오 치비크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해왔으며, ‘iF 디자인 어워드’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디자인 상을 다수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기하학·추상·오리엔탈 패턴 등 자이푸르 러그의 진귀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크기와 소재, 직조 방식에 따라 40만원부터 8000만원에 이른다.

◆"명절 음식 준비는 여기서" 롯데마트, 제수용품 행사 진행
[서울=뉴시스] 롯데마트는 고물가 여파와 더불어 명절 간편 상차림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고자 간편 PB(자체브랜드) 제수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마트는 고물가 여파와 더불어 명절 간편 상차림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고자 간편 PB(자체 브랜드) 제수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추석에 가장 구매율이 높은 송편·전·갈비 등 간편 제수 음식을 비롯해 전통과자와 식혜 등 명절 간식까지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먼저, 롯데마트는 지난달 말 신규 출시한 '요리하다 깨송편 2종'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1000원 할인해 각 5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상차림 부담은 줄이면서도 맛은 놓치지 않은 다양한 간편식 상품을 선보인다.

구이에 적합한 꽃갈비 부위를 8㎜ 두께로 정형해 식감과 육즙을 살린 '요리하다 LA식 꽃갈비(600g)'를 2000원 할인한 1만 5900원에, 국내산 돼지고기와 깻잎으로 만든 '요리하다 깻잎전(300g)'도 1000원 할인한 6990원에 판매한다.

식후에 먹기 좋은 명절 간식과 제수 음식에 많이 활용되는 부식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오늘좋은 문완기 명인 식혜 2종(1.8ℓ)'과 '오늘좋은 느리게 만든 수정과(1.8ℓ)'를 기존 대비 1000원 할인한 각 5990원에, '오늘좋은 우리쌀 미니약과(500g)'도 기존 대비 1000원 할인한 3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꼬치 재료에 많이 활용되는 '오늘좋은 요리용 맛살(165g)'과 '오늘좋은 김밥햄(100g)'은 각 1790원, 1290원에 균일가 판매하며, 주요 부식 품목인 '오늘좋은 참기름(450㎖)'과 '오늘좋은 자른 당면(500g)'은 각 5990원, 379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주요 제수용 식재료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제수용 황태포'를 20% 할인한 3992원에, '행복생생란(대란·30입·국산)'은 2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해 1판당 599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명절 육전용 한우 홍두깨살(300g·냉동)'의 경우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