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 도쿄 이세탄百에 첫 팝업…"日시장 공략 본격화"

기사등록 2024/09/02 09:59:54
[서울=뉴시스]스위스퍼펙션, 도쿄 신주쿠 이세탄百에 첫 팝업 오픈.2024.09.02.(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도쿄에 위치한 이세탄백화점 신주쿠점 2층에 스위스퍼펙션의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스위스퍼펙션이 해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일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영토 확장을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야노경제연구소에 따르면 일본의 스킨케어 시장은 전체 화장품 시장의 약 50%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베이비붐 세대가 40~50대로 접어들면서 주름 개선과 에이징케어 같은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스위스퍼펙션은 브랜드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고급 이미지를 통해 일본 스킨케어 시장의 점유율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팝업 매장 운영과 함께 일본 내 고급 호텔 스파 입점도 동시 추진한다.

스위스퍼펙션은 앞서 지난 7월 도쿄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호텔 및 스파 관계자, 미디어를 대상으로 스파 컨벤션을 진행했는데, 행사 이후 신규 입점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됐다는 평이다.

스위스퍼펙션은 향후 일본 내 핵심 백화점에 추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주요 거점 도시 중심으로 백화점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스위스퍼펙션은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8년 론칭한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202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분 100%를 인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