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서울경기본부, 휴가철 유용 정보 담은 홍보물 제작

기사등록 2024/07/15 16:35:13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에서 제작한 ‘한 장으로 정리한 휴가철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 (사진=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하남=뉴시스]이호진 기자 =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는 휴가철 수도권 고속도로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각종 정보를 담은 ‘한 장으로 정리한 휴가철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를 제작해 배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홍보물은 수도권 각 휴게소에서 시행 중인 특화 서비스를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작됐으며, 총 40개의 특화서비스가 표 형태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홍보물에는 지역 유명 맛집 11곳, 간편식 판매 4곳, 예술전시 및 포토존 4곳, 휴게소 의원 1곳, 반려동물 놀이터 2곳, 화물차 힐링센터 및 라운지 4곳, EV라운지 1곳이 포함돼 있으며, 휴가철을 맞아 고객이벤트를 진행하는 휴게소 11곳도 안내돼 있다.

도공 서울경기본부는 이번에 제작한 홍보물을 19일부터 관할 휴게소 내 종합안내소와 편의점 등에 비치하고 고객들이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관계자는 “평소 고객들이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고객 편의시설을 한 장에 모두 담았다”며 “다만 현장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변동이 생길 수도 있는 만큼 방문 시 해당 휴게소 측에 미리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