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 혜택과 온오프라인 통합 혜택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 혜택까지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계정 연동 후 추가 비용 없이 '요기패스X'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요기패스X'는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없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위해 '요기패스X'의 혜택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포장 주문의 경우 오는 7월까지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배달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도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6일부터 시작이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론칭을 기념한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치킨부터 카페 디저트, 햄버거 등 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 브랜드는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요기요는 타 플랫폼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여러 곳에서 전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또 업계 최초로 고객들의 최애 메뉴를 일정 시간 동안 '초특가'로 제공하는 핫딜 프로모션 '할인랭킹'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한끼 식사를 제공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