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다이어트 식단 공개 "60㎏ 중반 목표, 컵라면 포기 못해"

기사등록 2024/05/31 06:27:00
[서울=뉴시스] 3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 중인 이창섭의 일상이 그려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2024.05.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그룹 '비투비' 멤버 겸 솔로가수 이창섭이 자신만의 건강 루틴을 공개한다.

3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다이어트 중인 이창섭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먼저 이창섭은 반려견 구리와 함께 등산에 나섰다. 이창섭은 "건강하게 살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며 "현재 70㎏ 대인데, 60㎏ 중반이 목표"라고 밝혔다.

급경사 오르막에도 지치지 않고 달리는 구리와 그런 구리에게 끌려가는 이창섭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등산을 마친 이창섭은 구리의 식사를 챙긴 후 자신이 먹을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했다.

이창섭은 "매일 먹는 컵라면은 포기하지 못한다"며 닭가슴살과 반숙란을 넣은 컵라면을 먹은 뒤 "포만감을 잘 느끼니까, 덜 먹게 되는 것 같다"고 만족했다.

그런가 하면, 이창섭은 아침 식사 후 독특한 소리를 반복해서 내며 발성 연습을 하는 것은 물론 목 스프레이까지 뿌리며 목 관리에 열중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