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 국회의원 후보들, 부부 사전투표 인증 ‘찰칵’

기사등록 2024/04/05 14:32:36

천안갑 신범철·문진석 신안동·청룡동에서 각각 투표

정당색 의상 입은 후보들 “투표 꼭 참여해주세요” 한 목소리

[천안=뉴시스]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충남 천안시갑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신범철(왼쪽)과 문진석(오른쪽) 후보가 사전투표를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신범철, 문진석 선거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아산=뉴시스]박우경 기자 = 제 22대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충남 천안시 국회의원 후보들이 배우자와 함께 사전투표를 마친 뒤 인증 사진을 남겼다. 정당색을 드러내는 의상을 입고 투표를 마친 후보들은 선거 승리 포부를 밝혔다.

5일 충남 천안갑 국회의원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신범철 후보는 오전 10시 30분 신안동 행정복지센터 사전투표소에서 배우자와 함께 표를 행사했다.

신 후보는 “이번 선거는 천안에 새로운 발전 동력을 살릴 절호의 기회”라며 “변화를 일으킬 신범철에게 투표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신 후보와 겨루는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후보는 오전 8시 배우자와 함께 청룡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전투표를 한 후,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문 후보는 “내 삶을 바꾸는 투표에 꼭 참여해주시기 바란다”며 시민들에게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천안=뉴시스] 제22대 총선에서 천안을 국회의원 자리를 두고 겨루는 국민의힘 이정만(왼쪽)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이재관 후보가 투표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이정만, 이재관 선거 캠프 제공) 2024.4.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을 국회의원 자리를 두고 승부하는 국민의힘 이정만 후보, 더불어민주당 이재관 후보도 부성1동 사전투표소 등에서 선거권을 행사했다.

이정만 국민의힘 후보는 "대통령과 여당의 잘못에 대해서도 과감하게 지적하는 정의로운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재관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사전투표에 동참해달라”며 “치솟은 물가, 무너진 경제·민주주의 바로잡겠다”고 말했다.

[천안·아산=뉴시스] 박우경 기자=5일 이정문 더불어민주당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가 천안시청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를 마친 뒤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정문 더불어민주당 천안병 후보도 이날 오전 천안시청에 마련된 불당1동 사전투표소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배우자와 함께 투표한 이정문 후보는 “천안의 발전, 더 큰 도약을 위해 힘쓰겠다”며 “천안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검증된 일꾼 이정문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달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pacedust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