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 "봄맞이 벚꽃 구경 어디서 할까" 피크닉 패키지 주목

기사등록 2024/03/30 07:00:00 최종수정 2024/03/30 07:17:29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봄 피크닉' 테마 패키지 출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봉은사 '꽃지순례' 해볼까

위(WE)호텔제주는 지금 벚꽃 축제 중…내달 6일까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평년보다 벚꽃이 일찍 피며 곳곳에서 벚꽃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서울 영등포구에서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창원특례시에서는 지난 2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국내 최대 벚꽃 축제인 군항제를 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봄 피크닉' 테마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벚꽃과 유채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대여, 피크닉 세트, 와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다음 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벚꽃 여행 성지로 꼽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에서 여유롭게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최근 현무암 계곡에 펼쳐진 노란 꽃 물결, 유채꽃 명소로 알려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이 인기다. 엉덩물계곡 유채꽃밭은 제주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꽃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곳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노란 유채꽃 물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뷔페 2인, 감성 피크닉 세트 대여,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켄싱턴 조이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봉은사 '꽃지순례' 해볼까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 판매하는 '체리 블로섬 케이크' 모습.(사진=파르나스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벚꽃놀이 명소로 유명한 봉은사에서 전통 차를 즐기고 객실에서는 봉은사 벚꽃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홍매화와 벚꽃이 장관을 이루는 봉은사, 산유수, 진달래, 매화, 귀릉나무 등 각양각색의 식생들을 볼 수 있는 선정릉과도 인접해 '꽃지순례'로도 인기가 높다.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는 클래식 룸 1박과 봉은사 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객실 가능 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2인 조식, 봉은사 내 '연회다원'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차 2잔으로 구성된다.

4월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 관람권 2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는 29만7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의 통합 무료 멤버십인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는 다음 달 30일까지 장신의 손길로 탄생한 '체리 블로섬 케이크'도 판매한다.

같은 기간,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진한 풍미의 말차와 은은한 향기의 벚꽃이 만나 환상적인 호흡을 완성하는 '말차 블로섬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위(WE)호텔제주는 지금 벚꽃 축제 중
벚꽃이 핀 위호텔제주(WE Hotel Jeju) 모습.(사진=위호텔 제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호텔로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부지 내 청정 숲 곳곳이 하얀 벚꽃으로 가득 찼다.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패키지 그리고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벚꽃 주간 이벤트는 2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아래에서 요가 명상을 하며 차(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 한 잔을 나누고 제공되는 엽서에 마음을 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벤트 기간 투숙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인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 시 참여할 수 있다.

벚꽃 산책 패키지는 다음 달 15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조식 뷔페 2인, 벚꽃 차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벚꽃 차 프로모션은 다음 달 15일까지 선보인다.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피부 미용에 좋은 벚꽃 차와 화이트 블라썸 칵테일 그리고, 아잘리아 칵테일 세가지를 모두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벚꽃 차는 비타민 A, B, E가 풍부해 숙취 해소와 피부 미용에 좋으며, 기관지 건강과 당뇨병 완화에 효과가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