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익 EBSi 영어 대표 강사 강연 진행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시간30분 가량 진행된다. 시청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부 중 1부는 정승익 강사가 강연을 진행하고, 2부는 강사와 학부모가 실시간 문답을 주고 받는다. 궁금한 점은 이날 오후 4시까지 구몬학습 토크 콘서트 사전 알림 등록 페이지에 남길 수 있다.
정 강사는 지금 아이가 진짜 공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정 강사는 EBSi 영어 대표 강사로 최근 저서 '진짜 공부 vs. 가짜 공부'에서 자발적 공부의 힘을 강조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새 학기를 맞이해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구몬학습은 지난해 8월부터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다방면의 전문가를 섭외해 실시한 결과 평균 시청자 1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공부 노하우만 제공하는 일방향적 강연이 아닌,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며 자녀 교육에 관한 고민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토크 콘서트이기에 그동안 진행해 온 강연에 대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며 "이번 토크 콘서트를 통해 자녀 교육의 고민을 덜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