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전기면도기 모델에 배우 이진욱…"망설임 없었다"

기사등록 2024/03/10 15:01:00

TV 및 온라인 광고, 프로모션 등 마케팅 전개

[서울=뉴시스]필립스 전기면도기 모델 배우 이진욱.(사진=필립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전기면도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필립스는 발탁 배경으로 이진욱의 연기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집념, 프로페셔널함에서 나오는 자신감이 브랜드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고 소개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측은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대표하는 얼굴로 망설임 없이 이진욱을 선택했다. 그의 자신감 넘치고 완벽한 모습, 자기 혁신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가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이미지와 부합했다"며 "남성미와 다정함이 공존하는 이진욱의 반전 매력이 섬세하면서도 깔끔한 절삭력을 선사하는 필립스의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과 결을 같이한다. 앞으로 그와 함께할 여정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진욱은 "평소에도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애정을 갖고 사용해왔다. 전기면도기 세계 1위 브랜드이자 85년간의 혁신 헤리티지를 보유한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모델로 선정돼 영광이다. 앞으로 남성들의 자신감 향상과 그들의 일상에 영감을 줄 수 있는 파트너로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필립스는 앞으로 이진욱과 함께 TV 및 온라인 광고, 소비자 프로모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4월에는 '최대 0.0 마이크로미터까지 절삭'이라는 면도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하루를 보내는 이진욱의 모습을 담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필립스는 지난 1939년 세계 최초로 로터리식(회전식) 전기면도기를 선보인 이래 85년간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위해 노력해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