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당 걱정 없는 사탕 선물을" 롯데웰푸드, 제로 캔디 출시

기사등록 2024/03/05 09:53:40

레몬민트와 페퍼민트 제로 2종 선봬…온라인 선물세트 판매

롯데웰푸드 제로캔디 2종 모습.(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롯데웰푸드는 제로 캔디 2종 레몬민트와 페퍼민트 제로를 출시하고 라인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식사 후, 양치질 후, 취침 전에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에 주목해 출시하게 됐다.

자일리톨은 흔히 자작나무에서 추출되는 천연 감미료로 설탕 없이도 은은한 단맛을 구현한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틴 케이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적합하며 옆으로 밀어서 여는 슬라이드 개폐 방식이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온라인 채널 전용 제로 캔디 2종 선물세트를 판매 중이다.

눈길을 끄는 알록달록한 패키지 안 제로 레몬민트 캔디 2개입과 제로 페퍼민트 캔디 2개입 구성으로 소중한 인연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제로 캔디 2종은 오는 4월부터 편의점을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단맛을 위해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사용하여 개발한 제로 캔디 2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