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이달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오픈스테이지에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의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MOJAVE GHOST)'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하비 고스트의 모든 것을 담은 뮤지엄 콘셉트의 공간을 선보인다.
바이레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모하비 고스트에 대한 스토리와 배경, 제품 풀 라인업 등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박물관으로 만들었다.
도슨트의 해설을 들으며 향기를 체험해 볼 수도 있다. 도슨트 투어의 경우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약 15분 간 진행된다.
99㎡(약 30여평) 규모 공간에 자리잡은 바이레도 팝업스토어는 즉석 사진 인화가 가능한 포토부스, 투명한 고스트 플라워를 형상화한 대형 조형물, 모하비 고스트 캠페인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미디어 포토월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매장 곳곳에는 모하비 고스트의 풀 라인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제품들을 배치했다. 오 드 퍼퓸 향수를 비롯해 모하비 고스트 헤어 퍼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크림, 핸드크림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바이레도는 모하비 고스트 팝업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중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톡 바이레도 공식 채널을 통해 도슨트 투어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 드 퍼퓸 샘플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팝업스토어 현장이나 신세계강남점 1층에 위치한 바이레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오 드 퍼퓸 12㎖ ▲40만원 이상 구매 시 오 드 퍼퓸 8㎖과 바이레도 거울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레도 트와 미니어처(8㎖ x 3)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바이레도 로고가 새겨진 투명 키링을, 오 드 퍼퓸 향수 50㎖ 혹은 100㎖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투명 PVC(폴리염화비) 백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