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만원 혜택" 롯데하이마트, '신학기 글로벌 PC 대전' 진행

기사등록 2024/02/01 06:00:00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한 달간 '신학기 글로벌 PC 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월은 IT가전 최대 성수기인 점을 고려해, 평소보다 IT가전 할인 상품 수를 약 1.5배 늘렸다.

실제로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3년(2021~2023년)간 판매한 IT가전을 살펴본 결과, 졸업 및 입학 시즌인 2월에 연간 IT가전 매출의 약 20%가 집중됐다.

이밖에도 설날 명절 준비를 위한 주방 가전, 봄맞이 대청소를 위한 클린 가전 등 2월에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 중심으로 상품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대표 품목인 IT가전은 상품할인, 동시구매 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등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 ‘그램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등 행사상품 구매 시 10만원을 각각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로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 애플 ‘맥북 에어 M1' 행사상품 구매 시 선착순 200대 한정 3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고등학생, 대학생 고객은 카카오톡이나 토스를 통해 학생 인증을 하면 상품 구매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4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노트북, 모니터, 프린트 등 다양한 IT가전을 한 번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동시구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고물가에 가성비 IT가전을 찾는 고객을 위해 가격 경쟁력이 높은 브랜드 행사 상품도 준비했다.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HP ‘파빌리온’ 등 글로벌 브랜드의 노트북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할인에 모바일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레노버, 아이뮤즈, 디클 등 중저가 브랜드의 태블릿 PC를 신규 론칭해 브랜드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하이메이드(HIMADE) 27형 모니터’ 신상품을 비슷한 스펙의 주요 제조사 제품 대비 약 20% 저렴한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