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첫구매 고객대상 '선착순 9900원 딜' 공개[중기소식]

기사등록 2024/01/11 15:49:48
[서울=뉴시스] 깨끗한나라몰 '선착순 9,900원 딜' 이벤트. (사진=깨끗한나라 제공) 2024.01.1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11일 중소기업계 소식.

▲깨끗한나라가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9900원 딜'을 공개했다. 선착순에 한해 깨끗한나라 벚꽃 프리미엄 화장지,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블루 리필형, 깨끗한나라 빨아쓰는 위생행주, 보솜이 꼬마버스 타요 13무안심 아기물티슈 캡형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어스킨 입는 오버나이트, 보솜이 메가드라이 팬티기저귀, 유기농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 중형 등 지정 상품 구매 시 '1+1 하나 더' 혜택을 제공한다.

▲웅진씽크빅이 새해에 '웅진북클럽 바이백' 서비스로 회수된 전집 4000여권을 '작은도서관'에 기부했다. '작은도서관'은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지식,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나 법인이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을 받아 설립하는 소규모 문화공간으로, 웅진씽크빅은 사단법인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과 협업해 기증 사업을 진행했다. 신규 도서를 접하기 어려운 산간 지역에 위치한 '군인가족 작은도서관' 9곳을 포함해 전국 26곳에 책을 전달했으며, 올해 신규 개설될 8곳에도 전집을 추가 기증할 계획이다.

▲쿠첸이 오는 31일까지 신년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첸은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새해 기획전을 마련해 인기 밥솥을 비롯해 콜라보레이션 제품, 전기레인지 등을 최대 47%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은 '브레인'과 '더핏 듀얼프레셔' 밥솥이다. '브레인' 밥솥은 추가 할인 쿠폰을 더하면 최대 47%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쿠첸은 '121 ME' 잔망루피 에디션 밥솥 구매 고객에게 블랙 다이아몬드 코팅 엣지 내솥을 증정하는 등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혜택도 제공한다. 쿠첸몰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부가부가 내달 15일부터 18일까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부가부 스트롤러, 하이체어, 접이식 아기침대 등 전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는 역대급 행사다. 오프라인 매장은 브랜드 할인 5%와 판매처 카드 5~7% 할인이 중복 적용되고, 백화점의 경우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매장은 10% 할인과 판매처별 적립금 등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전용 액세서리 증정, 100% 사은품 증정 포토 리뷰 이벤트 등 혜택도 준비돼 있다.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상조 납입금을 활용해 일본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는 '북해도 풀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내달 21일부터 24일까지 3박4일간 떠나는 이번 여행 상품은 일본 북해도의 대표 설경 관광지 오타루 운하, 도야 호수, 지옥 계곡를 둘러보는 일정을 포함해 삿포로와 조잔케이 지역의 인기 호텔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일정에 걸쳐 북해도 대게 요리 뷔페, 징기즈칸 바비큐, 호텔 석식 뷔페 등 식음까지 제공돼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북해도 여행 상품을 구입하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선착순으로 1인당 10만원의 가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보람상조'가 11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보람상조는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퍼스트브랜드대상은 총 19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의미를 더했다. 보람상조는 상조업계 상위 5개사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보람상조가 11년 연속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것은 지난 30여 년간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상조의 대중화를 이끌었기 때문이다. 보람상조는 1991년 설립 이후 고객중심 나눔경영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서비즈 품질을 제고해왔다.

▲노루페인트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의 국내 첫 전시 '브라이언 레 : LOVE STORIES'의 공간 연출에 사용된 고채도 프리미엄 팬톤페인트를 전량 후원했다. 이번 전시 공간 페인트 연출은 각 공간 컬러들 간의 연결성을 가장 고려했다. 또 관람객들이 전시장에 입장했을 때 공간과 작품의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전시 주제인 '사랑'에 걸맞게 따뜻함이 느껴질 수 있는 컬러를 선정했다. 공간 연출은 작가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됐다. 브레이언 레 작가는 벽면 컬러 선택에 참여했고, 색상 팬톤페인트 'Candy Pink'를 활용해 전시장 한쪽 벽면에 벽화를 구현했다.

▲교원 빨간펜은 베베쿡과 양사 채널 활용한 공동 캠페인 운영을 위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베베쿡은 영유아 대상 홈메이드 이유식과 영양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선보이는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목표로 삼고 교원 빨간펜의 고품질 교육 콘텐츠와 베베쿡의 푸드 인프라를 결합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은 양사 채널 활용 공동 캠페인 기획, 소셜미디어(SNS) 마케팅 강화, 전략 제품 콘텐츠 제휴 및 프로모션 진행 등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