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휴닝카이·케플러 휴닝바히에, 남매이자 K팝 선후배

기사등록 2023/11/28 17:01:33
[서울=뉴시스] 케플러 휴닝바히에·투바투 휴닝카이 (사진=GQ 코리아 제공) 2023.11.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결 인턴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 멤버 휴닝카이와 그룹 '케플러' 멤버 휴닝바히에의 첫 '남매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GQ 코리아는 휴닝카이와 휴닝바히에가 함께한 12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28일 온라인에 게재했다. 두 사람은 이번 화보를 통해 포토제닉한 면모와 끈끈한 남매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휴닝카이는 휴닝바히에와 유닛컷에서 얼굴을 맞대거나 서로에게 살짝 기대는 등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울=뉴시스] 케플러 휴닝바히에·투바투 휴닝카이 (사진=GQ 코리아 제공) 2023.11.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화보 촬영과 병행된 인터뷰에서 휴닝카이는 "음악방송에서 만날 때와는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 휴닝바히에의 새로운 면면을 발견한 기분이었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닮은 점으로 "긍정적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꼽은 뒤 "고민이 있어도 자고 일어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괜찮아진다"라고 덧붙였다.
 
가요계 동료이자 선후배로서 서로에 대한 소회와 애정도 털어놓았다. 롤모델로 휴닝카이를 꼽은 휴닝바히에는 "오빠의 현재 위치가 여태까지 이룬 노력의 결실이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이 과정을 모두 본받고 싶다"고 바랐다. 휴닝카이는 "휴닝바히에는 저를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라며 "'부끄럽지 않은 오빠이자 동료, 선배가 돼야겠다'고 늘 생각한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휴닝카이와 휴닝바히에의 화보 및 인터뷰 전문은 GQ 코리아 12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휴닝카이가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2023 마마 어워즈'에 출연한다. 내달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 ''액트 : 스위트 미라지' 피날레'를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