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한국피엠오사회적협동조합, 보안 클라우드 사업 MOU

기사등록 2023/11/17 10:07:49
(왼쪽)한국피엠오사회적협동조합 송재영 이사장, (오른쪽)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이사. (사진=소프트캠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소프트캠프는 한국피엠오사회적협동조합과 보안 클라우드 사업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은 두 회사의 전문성과 경험자산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보안 클라우드 사업의 새로운 시장 창출을 목표로 한다. 소프트캠프가 가진 전문적인 사이버 보안 기술력과 한국피엠오사회적협동조합의 숙련된 IT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만난다. 이를 통해 보안 클라우드 분야의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시너지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소프트캠프는 한국피엠오사회적협동조합과 손잡고 보안 원격 접속 서비스 실드게이트(SHIELDGate)와 원격 브라우저 격리 서비스인 실덱스 리모트 브라우저(SHIELDEX Remote Browser) 등의 영업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피엠오사회적협동조합은 공공기관, 민간에서 정보화 업무에 종사하다가 퇴직한 인원들의 고용창출을 도모한다. 이들의 오랜 경험과 축적된 전문지식을 활용해 정보화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목적으로 2018년 1월 설립됐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한 상호 협력을 추진해 양사 공동의 이익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