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호텔, 추캉스족 겨냥 케이블카 패키지 등 프로모션

기사등록 2023/10/26 11:22:09
[광주=뉴시스] 유탑호텔은 26일 본격적인 가을 행락철을 맞아 추캉스족을 겨냥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탑그룹 제공). 2023.10.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본격적인 가을 행락철을 맞아 유탑호텔이 추캉스족을 겨냥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26일 유탑호텔에 따르면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여수의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해상케이블카 패키지를 진행한다.

오동도와 여수엑스포 인근에 위치한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여수 관광 활성화라는 상생의 의미를 담아 대표 관광지인 해상케이블카와 연계한 상품을 내놓았다. 해상케이블카 2인 왕복권으로 구성해 호캉스와 여수의 뷰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가을 먹거리에 집중해 미식의 계절과 어울리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베이커리 카페, 카페당께는 오전 11시까지 커피 30% 할인과 오후 6시 이후 베이커리 20% 할인을 실시한다.

감성주점 광주야시장은 평일 호텔 인근 직장인과 15인 이상 단체 할인을 진행중이고 정통일식 비금은 콜키지 프리, 점심 특선 메뉴 등을 선보이고 있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어텀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를 출시했다. 야외에 설치된 프라이빗 자쿠지 공간을 활용해 제주 바다와 가을의 고즈넉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해 했다.

유탑호텔 관계자는 "투숙객들 대상으로 조식과 프리드링크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11월10일에는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객실 최대 80%를 할인해주는 ‘U-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ykoo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