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조인성, 美 한인마트서 포착…남다른 적응력

기사등록 2023/10/16 17:22:58
[서울=뉴시스] tvN '어쩌다 사장3' 현장 스틸. (사진= tvN '어쩌다 사장3' 제공) 2023.10.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tvN 예능 '어쩌다 사장3' 3년 차 '사장즈'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의 적응력이 새삼 주목 받고 있다.

'어쩌다 사장3' 측은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리나 시티에서 열흘 간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을 운영하게 된 차태현과 조인성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차태현·조인성은 강원 화천과 전남 나주에 이어 미국까지 진출했다. tvN 측은 "매년 확장되는 '어쩌다 사장'의 영업 스케일은 끝을 알 수 없는 능력자 '사장즈'에 대한 믿음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인성이 '아세아 마켓'에 들어가기 전부터 이미 동공이 확장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또한 마켓 입성과 함께 예상치 못한 주문 전화를 받은 차태현과 그의 곁에서 빠르게 파악에 나선 조인성의 모습은 3년 차 '사장즈'의 노련미를 보여준다.

이어 '아세아 마켓'의 사장으로 완벽하게 적응한 차태현과 조인성의 모습도 포착됐다.

제작진은 "바코드 스캐너도 없는 상황 속에서 달러 지폐를 들고 여유 있는 미소로 손님을 마주하는 차태현과 새로운 오픈 키친과 하나 돼 존재감을 빛내는 베테랑 '조셰프' 조인성이 멀리 타국에서 써 내려갈 새로운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청했다.

'어쩌다 사장3'는 오는 26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