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유리웰과 퓨어하임 개발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출시된다. 펀딩 기간은 11월13일까지다.
맞춤 영양제 추천 서비스는 전용 스마트폰 앱을 통해 12가지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준다.
EDGC는 사용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변검사 키트 '유리웰'과 맞춤 영양제 브랜드 '퓨어하임'을 개발했다.
유리웰은 포도당, 단백질, pH, 잠혈 등 총 12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전용 스마트폰 앱을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검사 항목 결과를 AI(인공지능) 기반의 머신러닝으로 분석하고 건강 상태를 점수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이해도를 높였다. 사용자의 검사 결과는 데이터화해 기록되기 때문에 검사 결과 이력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검사 결과를 통해 사용자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확인하고 보충할 수 있는 식품을 소개하거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하루에 필요한 수분 섭취량, 걸음 수 등의 건강관리 항목도 추가해 편의성과 활용성을 높였다.
퓨어하임은 네츄럴라이프뉴트리션(Natural Life Nutrition)과 EDGC가 공동개발한 브랜드다. 네츄럴라이프뉴트리션은 캐나다 소재의 EDGC 자회사다.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사의 균주를 배합한 프로바이오틱스, 높은 함량의 비타민B,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가 고루 들어있는 멀티비타민 등 다양한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했다.
유리웰 서비스를 통해 확인한 건강상태로 사용자에게 필요한 맞춤 영양제를 추천한다. 퓨어하임의 모든 제품은 1개월 단위로 구성돼 있다. 대부분의 제품이 개별 포장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EDGC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와디즈 펀딩 오픈기간 중 펀딩에 참여할 경우 최대 69% 할인된 혜택으로 소변검사 키트 유리웰과 캐나다산 프리미엄 영양제 퓨어하임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