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리빙 소품 할인판매…"최대 30%"

기사등록 2023/09/27 10:42:37

수면, 아로마, 배쓰 용품 등 준비

[서울=뉴시스] 신세계까사 '리빙 소품 추석 할인판매'.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2023.09.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신세계까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아직 감사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까사미아' 리빙 소품을 추석 선물로 제안하며 일부 해당 제품의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수면, 아로마, 배쓰 용품 등 온전한 휴식을 위한 '힐링'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스타일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5분할 베개'는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미니멀한 디자인에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루미엘 무선LED(발광다이오드) 테이블램프'는 3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심신을 릴렉스 시켜주는 '라필리 아로마 스톤디퓨저',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수제 비누 '네스티단테 비누'와 '배쓰&샤워젤 세트'도 있다.

정갈한 명절 상차림을 위한 테이블 데코용품과 주방용품도 준비돼 있다. 고급 자수 스티치 디테일이 멋스러운 '베르 테이블매트'는 20% 할인 판매된다. 자연스러운 나뭇결을 그대로 살린 우드 소재의 조리도구 '쿠진' 8P 세트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들은 까사미아 주요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