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고객 공략"…한샘, 입주·인테리어 박람회 참여 확대

기사등록 2023/09/14 10:44:48

전문 설계·상담 제공…할인 혜택도

[서울=뉴시스]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입주 박람회와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위한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에 참가해 전문 설계·상담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이 한샘 인테리어 공사를 마친 아파트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한샘 제공) 2023.09.1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입주 박람회와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위한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에 참가해 전문 설계·상담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전국적으로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한샘은 서울·경기·인천·부산·대구 지역의 대규모 입주 박람회에 참가한다.

입주박람회는 가구·가전부터 청소, 이사 등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만나는 입주 준비의 주요 행사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입주 준비를 돕는 전문가의 가구 상담뿐만 아니라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박람회에서는 한샘 인테리어 전문가가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아파트의 평형과 타입을 고려한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입주 박람회에서 커튼, 블라인드 등 맞춤 패브릭 상품을 구매하면 기존 할인 혜택에 더해 5%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한샘 프리미엄 수입 소파를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15% 할인 혜택도 받는다.

한샘은 영남권 최대 건축 박람회 부산코리아빌드와 대구·경북 최대 건축 박람회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한다. 건축 박람회는 인테리어 공사를 앞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지역에서 다수 인테리어 공사 경험을 쌓은 한샘리하우스 대리점 약 20개가 참여해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한다. 현장에는 부엌 신제품 밀란100 무드화이트와 수납 신제품, 유로500 첼시를 전시하고 다양한 부엌 타일을 LED(발광다이오드) 화면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키친 컬리링존'도 설치한다.

한샘은 박람회에서 인테리어 공사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한샘 마이쿡 홈밥 8P'를 증정하고 공사 계약을 체결한 고객에게 계약 금액의 6%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