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구마모토현과 함께 인천~구마모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13일부터 오는 10월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인천~구마모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행객을 위한 합리적인 항공 운임을 제공한다.
우선 인천~구마모토 노선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총액 기준 11만48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30일까지다.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또 할인코드 '구마모토'를 입력하면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15%의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스마트운임 이상 예매 시 적용된다.
왕복 항공권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만원 할인 쿠폰은 1인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티웨이항공이 매일 운항하고 있는 구마모토는 일본 규슈 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산과 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대표 캐릭터 구마몬으로 유명한 소도시다. 아소 활화산으로 인한 구로카와·와이타 온천마을 등 온천지가 발달했다.
구라타케 신사에서 아마쿠사 제도의 절경을 감상하거나 벚꽃 명소로 유명한 일본 3대 명성(名城)인 구마모토성을 방문하는 등 여행 목적에 따른 관광지가 풍부하다.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유시마(湯島)를 방문해 섬 주민보다 많은 고양이들이 한가롭게 노니는 모습을 구경할 수도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구마모토는 전통 맛집과 온천부터 골프 여행까지 남녀노소 취향에 따라 즐길 거리가 많은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유명 관광지 외에도 다양한 숨은 명소를 탐방하며 규슈 소도시의 역사와 문화유산을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