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런칭 기념 라이브 쇼핑 방송 진행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줄기세포치료제 개발 기업 파미셀의 화장품 브랜드가 LF몰에 입점했다.
파미셀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바이 파미셀 랩’(By Pharmicell Lab)이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쇼핑몰 ‘LF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이 파미셀 랩은 파미셀 줄기세포치료제 개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로, 인체유래 줄기세포배양액 및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영양성분과 기능성 고시성분이 포함됐다.
파미셀은 입점 행사로 28일 오전 11시 LF몰 모바일앱을 통해 런칭 기념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LF몰 라이브에서는 ▲파미셀 안티에이징 패키지 ▲프레스티지 선블록 1+1 ▲스템씨 비타앰플 2+1 ▲스템씨 하이드로겔 콜라겐 마스크 2+1 등 총 7가지 항목의 라이브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김현수 클리닉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선블록 체험분 5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파미셀 관계자는 “LF몰 라이브 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LF몰 입점을 통해 화장품 판매량에 긍정적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