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이상형 '골때녀' 윤태진 아나운서? 차태현 적극 추천

기사등록 2023/08/07 08:42:53
[서울=뉴시스] 김종국 '미운 우리 새끼' 2023.08.07. (사진=SBS TV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배우 차태현이 절친인 가수 김종국의 이상형으로 윤태진 아나운서를 꼽았다.

6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는 차태현이 김종국을 위해 낚시터 여행을 준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태현은 "내가 맨날 TV 보면서 괜찮다 싶은 분 나오면 알지도 못하는 데 너한테 전화해서 '저분 어떠냐'고 하지 않냐"며 김종국 짝 찾기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은 "알지도 못하는 사람을 전화하면 어떻게 하냐"고 응수했다.

차태현은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서 한 번 찾아봐라. 너 축구 좋아하지 않냐"며 "FC아나콘다 팀원들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국은 "FC 아나콘다? 이름 정도는 나도 안다"고 관심을 보였다.

이어 차태현은 김종국의 이상형을 찾아주겠다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김종국은 쌍커풀 있는 큰 눈, 웃을 때 큰 입 모양 등을 이야기했다. 완성된 그림을 보던 차태현은 "이런 얼굴이 FC아나콘다에 있는 것 같다"며 "윤태진 아나운서 닮았다. 이 그림보단 당연히 예쁘신데 은근히 닮았다"고 했다. 김종국은 말없이 미소를 지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