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해외직구 판매자 돕는다..."상품페이지 번역 서비스 할인"

기사등록 2023/07/25 09:11:33
쿠팡 마켓플레이스, 해외직구 판매자 돕는다…”상품페이지 번역서비스 오후스튜디오 할인”(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오후랩스(오후스튜디오)'와 손잡고 해외직구 판매자를 지원한다.

쿠팡은 AI(인공지능) 이미지 번역서비스 오후스튜디오와 제휴해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를 대상으로 상품페이지 번역서비스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후스튜디오는 쇼핑 및 커머스에 특화된 국내 1위 상품 번역 서비스로, 번역 과정에서 변경된 서식을 이미지에 맞게 자동으로 편집해주는 등 기존 변역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시 후 약 2200만 장의 이미지를 번역하며 해외직구 판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외국어로 된 상세페이지 이미지를 번역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영세 판매자를 위해 오후스튜디오와 제휴를 진행했다.

 해외 상품을 소싱해 쿠팡에 등록하고자 하는 판매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 페이지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는 내년 7월 말까지 1년 간 오후스튜디오 번역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후스튜디오 결제페이지에서 전용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요금제 종류와 무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판매자는 필요한 번역 수량에 따라 월간·연간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