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인다?…'힙하게' 3차 티저

기사등록 2023/07/20 17:17:27
[서울=뉴시스] JTBC '힙하게'. 23.07.20. (사진=JT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배우 한지민과 이민기의 코믹 수사극이 펼쳐진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3차 티저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첫 만남이 담겼다. 엉덩이를 만지면 동물이든 사람이든 과거가 보이는 봉예분은 자신의 능력을 실험하다 문장열에게 검거된다. 경찰서 취조실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제가 사실은 초능력자다"라고 고백하는 봉예분과 그런 그를 바라보는 문장열의 표정이 웃음을 안긴다.

'킹더랜드' 후속 드라마 '힙하게'는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의 능력이 필요한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수의사 봉예분 역에는 한지민이, 형사 문장열 역에는 이민기가 분한다.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 역에는 그룹 엑소(EXO)의 수호가 분한다. 이외에도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이 열연한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와 코믹의 합성어) 스릴러'를 탄생시켰다. 12일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