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루시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 부산시 동물사랑 나눔뱅크에 기부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친환경 화장품 스타트업 '힐루시메디코스'는 오는 16일까지 엘리베이터TV 광고 중인 힐루시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부산지역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부산시 동물사랑 나눔뱅크'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부산에서 창업한 힐루시메디코스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았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지구와 공존하는 화장품을 추구한다.
부산·울산·경남 아파트 주민은 엘리베이터TV에 나오는 '힐루시 비건 앰플'을 구매하면 입주민 할인 혜택 적용과 동물사랑 기부 캠페인에 자동으로 동참할 수 있다.
현재 힐루시메디코스는 부산 최대 단지인 'LG메트로시티'를 비롯해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 ▲오륙도SK뷰 ▲더샵파크시티 ▲더샵명지퍼스트월드2단지 등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부울경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 560곳에서 입주민 100만명에게 소개되고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부산폼프로젝트를 통해 커피업계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미국 스프럿지 어워드에서 올해의 로스터를 차지한 부산 영도구 '모모스커피', 부산 약사들이 만든 영양제 '영롱' 등 연말까지 부산생활권 5개 스타트업에게 엘리베이터TV 광고를 지원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부산생활권에서 하루 100만명 이상 시청하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플랫폼은 주요 아파트와 부산지하철 전 역사에 구축한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유일하다"며 "아파트 통합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엘리베이터TV 광고 제작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연계로 전국구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은 물론, 지역 스타트업 성장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