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유명 작가 3인 협업한 한정판 빼빼로 출시

기사등록 2023/04/26 08:52:06
[서울=뉴시스]롯데웰푸드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등 3인과 협업한 한정판 빼빼로를 출시했다.(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롯데웰푸드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등 3인과 협업한 한정판 빼빼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정판 빼빼로 패키지에는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감각적으로 표현된 이미지와 캐릭터를 빼빼로 패키지에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한정판 빼빼로는 오리지널 빼빼로, 화이트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4종으로 선보인다.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아트놈 작가, 김잼 작가, 김현주 작가 등이 표현한 작품이 패키지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아트놈 작가의 일러스트는 오리지널 빼빼로와 화이트초코 빼빼로 패키지에 입혀진다. 일러스트에는 사랑의 표현인 하트 모양을 넣어 마음을 전하는 캐릭터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그려냈다.

김잼 작가의 일러스트는 아몬드 빼빼로 패키지에 적용된다. 일러스트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러 가는 친구들의 모습을 그려내고 각각의 캐릭터가 쓴 모자에 'THANK' 글씨를 넣어 감사의 의미를 강조했다.

김현주 작가의 일러스트는 크런키 빼빼로 패키지에 들어간다. 일러스트에는 크런키 빼빼로만의 독특한 특징인 뻥쌀을 활용한 귀여운 캐릭터와 사람, 꽃 등 여러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모두 모여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