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아내 김연아가 해준 음식 중 OO 가장 맛있어"

기사등록 2023/04/23 10:39:23
[서울=뉴시스] '구해줘! 홈즈'. 2023.04.23.(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와 신혼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구해줘! 홈즈'에 200회 특집으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과 고우림이 출격한다. 배두훈과 고우림은 양세찬과 함께 경기도 양평군으로 향한 이들은 200회 특집을 맞아 축하송으로 '넬라 판타지아'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홈즈'의 찐 애청자라고 밝힌 배두훈은 "마당이 있는 집을 좋아해서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이 나오면 더욱 유심히 시청했다"라고 했다. 고우림은 "커피를 좋아해서 집 안에 미니 홈카페를 만들어 놨다"라며 "나중에는 규모를 키워 카페처럼 꾸미는 게 로망"이라고 밝혔다. 이에 양세찬이 아내 김연아에게 허락을 받았냐고 묻자, 그는 "한 공간 정도면 이해해 주지 않을까요?"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안겼다. 
 
집 안을 살펴보던 고우림이 유독 주방에 관심을 보이자, 양세찬은 "요리를 가끔 하시나요?"라고 물었다. 고우림은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굽는다. 요리는 찌개도 끓이고, 볶음밥도 만들어 먹는데, 아내가 볶음밥을 잘 먹는다"라고 대답한다. 또 아내 김연아가 해 준 음식 중에 가장 맛있었던 음식이 무엇이었는지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