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테크인터내셔널, 9개 부문 100여명 채용
[충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 충북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9일 충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서 4월 '일구데이'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일구데이'는 구직자와 기업간 현장면접을 진행하는 소규모 채용 행사다.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를, 기업은 우수인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매달 19일마다 정기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기차용 및 에너지저장장치(ESS)용 리튬이온폴리머 모듈과 팩 생산 업체인 에너테크인터내셔널㈜가 참여한다. 맞춤형 현장면접을 통해 인사총무팀, 마케팅팀, 개발팀, 생산관리팀, 비서, 생산직 등 총 9개 부문에서 1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일구데이 참여 희망 구직자는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로 사전 접수하거나 구인정보 확인 후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현장면접 참여 구직자들은 '청년 면접비 지원', '면접 정장대여', '청년 이력서 사진촬영 지원' 등 센터의 각종 지원사업 정보도 안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job.chungju.go.kr)나 전화(043-850-7366)로 문의하면 된다.
박미정 경제기업과장은 "일구데이 행사를 통해 산업현장의 인력난 해소에 단비가 되길 기대한다"며 "활발한 구인구직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ulh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