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메타버스 홍보관 만든다

기사등록 2023/03/20 09:42:18

메타버스 기반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 전문기업 살린과 협력

공식 마케팅 및 홍보 채널 '디지털 가상 홍보관' 조성

티맥스소프트 가상홍보관 예상 조감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티맥스소프트는 메타버스 기반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 전문기업 살린과 '디지털 가상 홍보관'을 조성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살린의 메타버스 기반 이벤트 플랫폼 '고벤트'를 활용해 올해 중 '디지털 가상 홍보관'을 공개할 계획이다. 고객과 만나는 공간을 메타버스 형태의 3D로 구성해 공식 마케팅 및 홍보 채널로 활용하고, 회사 핵심가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교육 콘텐츠 등을 입체적이고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와 살린은 기술, 사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며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추후 메타버스 기반 기업간거래(B2B), MICE(Meeting, Incentives, Convention & Exhibition) 사업 기회를 공동 모색할 계획이다.

변재학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실 전무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강화 차원에서 작년부터 링크드인, 네이버 블로그 등 디지털 채널을 다각도로 개설하며 고객 소통 강화에 힘써왔다"며 "그 연장선으로 메타버스 기술을 보유한 살린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홍보관의 성공적인 론칭을 준비하고, 신규 비즈니스 기회 발굴과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고객 친화 경영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