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 강남베드로병원과 척추 수술 훈련 센터 설립 MOU

기사등록 2023/02/21 15:28:55

해외 의료진 초청 높이확장형 케이지 특장점·수술 요법 알려

박근주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대표이사(왼쪽), 윤강준 강남베드로병원 대표원장(오른쪽). (사진=엘앤케이바이오메드). 2023.02.21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강남베드로병원과 '국제 척추 수술 트레이닝 센터'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MOU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의 특장점·수술 요법을 적극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많은 척추 수술 경험과 임상을 보유한 강남베드로병원과 함께 해외 의료진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높이확장형 케이지와 척추 임플란트 등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의 특장점 및 수술 요법 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지난 1992년 신경외과로 개원한 강남베드로병원은 높이확장형 케이지를 활용한 척추수술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보유한 척추 치료 전문병원이다. 지난해 기준 디스크 치료를 위한 인공디스크 치환술 5000례, 척추관 협착증 치료를 위한 양방향 척추내시경 수술 3500례를 달성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제품을 척추 수술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윤강준 강남베드로병원 대표원장은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높이 확장형 케이지 전 제품은 기존 고정형 일반 케이지에 비해 수술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으며, 수술 시 출혈량도 적게 발생하도록 설계됐다"면서 "척추관 협착증, 디스크, 척추 측만증 등 척추질환 전부를 다루고 있는 강남베드로병원에서 유용하게 쓰고 있다"고 말했다.

박근주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 회사의 '엑셀픽스-XL' 등 높이확장형 케이지 전 제품의 우수성과 수술 요법 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