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아기띠 ‘하모니 3D메쉬’ 신규색상 2종류 추가

기사등록 2023/01/06 15:00:24

봄·여름 시즌 크림·더스티핑크 색상 출시

[서울=뉴시스]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메쉬 연출 이미지. (사진=베이비뵨 제공) 2023.01.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스웨덴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이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메쉬'의 신규 색상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베이비뵨의 창립 60주년을 맞아 출시된 이 제품은 직관적인 디자인에 베이비뵨의 노하우가 집약적으로 담긴 프리미엄 캐리어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기존 블랙·차콜·네이비블루·실버 4가지 색상에 크림과 더스티핑크 2가지를 추가해 총 6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모니'는 별도 패드 없이 안쪽 지퍼의 결착을 통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기띠다. 통기성이 우수한 벌집무늬 3차원(3D) 메쉬 소재를 사용해 아기의 목, 등, 다리, 엉덩이 등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감을 준다.

아기 피부에 가장 자주, 직접 닿는 머리 받이 부분은 순면 촉감의 3D 져지 소재를 사용했다. 탄탄한 허리 받침이 허리 중심을 단단하게 받쳐주고, 어깨끈은 두툼하고 넓은 패딩으로 돼 있어 아기를 오래도록 편하게 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 제품보다 앞 버클이 작아지고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날렵해져 도시적이고 세련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하모니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함을 주는 설계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아 '레드 닷 어워드 2021'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모든 소재는 아기 피부에 유해한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음을 나타내는 국제 친환경 섬유협회(OEKO-TEX Standard) 100, 클래스(Class) 1 인증을 받았다. 미국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고관절 탈구 안전 인증도 마쳤다.

베이비뵨은 신제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날부터 베이비뵨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선출시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 한정으로 기저귀 가방 이너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식 출시일인 오는 10일에는 베이비뵨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 특집 라이브를 계획중이다. 11일부터는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